머리카락 빠짐 억제제 for Dummies
머리카락 빠짐 억제제 for Dummies
Blog Article
당연히 탈모치료제 종류에 따라서 치료효과,치료대상, 목적이 다 다릅니다.
사용법 측면에서는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에프페시아는 일일 복용이 필요하지만, 핀페시아는 매일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프페시아는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물론 동네에 대부분 가정의학과, 내과, 피부과, 비뇨기과 있을거고 탈모약 달라고하면 처방만 해주는 곳은 정말 많겠쥐~
탈모 전문가가 핀페시아와 핀주브를 추천할 때,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 약물에 대한 반응, 부작용 경험, 생활 습관,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줍니다.
유전은 머리카락 빠짐의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가족 중에 탈모 문제가 있다면 유전적으로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면 일찍부터 머리카락 관리에 신경 쓰고, 예방 조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면역억제제는 혈액 형성을 방해할 수 있으며, 빈혈, 혈소판 감소 및 백혈구 감소와 같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다.
이는 개인의 조건과 초기 탈모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이러한 효과를 얻기까지 꾸준한 사용과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아, 그리고 '엘크라넬'의 경우 바르는 남성호르몬 억제제로 구분하긴 합니다만 주로 초기 남성형탈모를 가진 여성분들에게 적용됩니다.
핀페시아와 핀주브는 핀라스테리드를 주성분으로 하여 남성형 탈모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두 약물은 주성분이 같으므로 기본적인 효과와 작용 메커니즘은 유사합니다. 그러나 제조사의 차이, 보조 성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고려해야 하며,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전적 요인 :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그 대사 산물인 다이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은 탈모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이는 유전적 요인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탈모초기, 탈모기간이 짧은 경우, 탈모 부위가 적은 경우에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미녹시딜 성분으로 만든 탈모치료제들/ 로게인/마이녹실/커클랜드미녹시딜
핀페시아직구
결국 심리적 문제 혹은 원래부터 가지고 있던 성기능 장애로 볼 수 있으며 특이사항은 없는것으로 연구 되었다. 필자도 성기능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프로페시아와 마찬가지로 핀페시아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성욕 및 성기능 감퇴, 기억력 감퇴, 피부 노화 등이 있지만 복용자 중 아주 일부에게만 발현되고, 발현 즉시 복용을 중단하면 부작용은 사라진다고 합니다. Report this page